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는 나인뮤지스 경리가 카메오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경리는 지난 2016년 웹드라마 "소녀접근금지"에서 주인공 나소녀 역할을 맡아 연기 신고식을 치른 경험이 있으며 1년여 만에 "보그맘"을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6회에 깜짝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경리는 7회부터 최고봉(양동근)과 본격적인 에피소드를 펼치게 된다고 알려졌습니다.


경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0cm에 51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박경리입니다. 채연과 박미경, 김건모의 백댄서로 활동하기도 한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디지털 싱글 앨범 "뉴스(News)"에 참여하며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경리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과 CF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2015년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아육대에서 성아, 소진과 함께 여자 씨름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한 경리는 활동영역을 넓혀 연기에도 꾸준한 도전을 하고 있는데 "푸른거탑"과 "응답하라 1994"에 특별출연한데 이어 웹드라마 "소녀접근금지"와 "공항에서 생긴 일"에서 각각 주연 나소녀와 박경리 역으로 출연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웹드라마 "소녀접근금지"는 INGA의 브랜드 슬로건인 "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를 모티브로 한 웹 드라마로 탑 스타인 주인공이 다섯 명의 남자친구를 통해 소녀에서 여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물입니다.


한편 경리가 카메오로 출연을 예고한 드라마 "보그맘"은 지난 9월 1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