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안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5cm에 45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연극으로 활동을 시작한 서이안은 2012년 드라마 "엄마가 뭐길래"와 "드라마 스페셜 - 유리감옥"에서 각각 박지혜 역과 미정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서이안은 드라마 구암 허준, 정도전, 맨도롱 또똣,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우리집 꿀단지, 영화 자칼이 온다,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는 26살의 나이에 수백억대 상속이 예약된 부잣집 딸인 최아란 역을 맡아 신인 답지 않은 악역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은바 있습니다.


최근엔 지난 14일 첫방송된 "변혁의 사랑"에서 국내 호텔 체인을 소유한 홍 회장의 막내딸로 철없고 안하무인 성격을 소유한 홍채리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제훈(공명) 등 세 청춘들이 세상을 바꿔 나가는 코믹 반란극으로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극 중 변혁(최시원)과 연인 사이였던 홍채리는 원했던 건 뭐든지 가질 수 있었던 일생이었던 만큼 혁이와의 관계도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다고 자신하는 캐릭터로 철없는 부잣집 막내딸의 전형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서이안은 V LIVE 방송을 통해 "변혁의 사랑에서 홍채리역을 맡은 서이안 입니다. 채리는 톡톡 튀고 발랄한 귀여운 캐릭터니까 많이 사랑해주시고 10월 14일 9시 tvN 첫 방송,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본방 사수를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서이안이 홍채리 역으로 출연하는 "변혁의 사랑"은 지난 1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