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는 집주인으로 재간둥이 래퍼 딘딘이 새로이 합류하는 가운데 방주인으로 그룹 하이라이트의 남친돌 윤두준과 악녀 여배우 임주은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딘딘은 방주인으로 임주은이 등장하자 한껏 광대가 승천하며 임주은에게 "노래를 틀고 스타트를 해볼까요?"라며 성시경의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로 셀프 로맨틱 BGM을 깔며 로맨틱 동거생활에 대한 기대감으로 한껏 기분이 업됐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것도 잠시 !! 웃음꽃 가득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방주인 윤두준이 나타나자 "형이 왜 여기 와..?"라며 버럭 소리를 지르는가 하면 윤두준이 그간 갈고 닦은 솜씨를 보이며 요리를 하는 동안 임주은이 곁에서 도와 주자 "둘이 신혼이야?"라며 질투(?)를 하는 등 예민한 모습을 보여 두사람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윤두준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8cm에 66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9년 비스트 EP 앨범 "Beast Is The B2ST"로 데뷔한 윤두준은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몽땅 내 사랑, 아이리스 2, 식샤를 합시다, 영화 가문의 영광, 아이리스 2 등 드라마, 영화,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7년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윤두준과 비스트 멤버들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직접 회사를 설립해 독자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기로 의견을 모으며 어라운드 어스 (Around US)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습니다. "어라운드 어스 (Around Us)"는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지은 것으로 "언제나 우리곁에"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윤두준은 2014년 MBC 예능 "별바라기"에 출연해 자신이 중학생이던 2002년,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을 보고 서민정 특유의 미소에 반해 팬이 되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 최근 10년만에 서민정이 방송에 출연해 "미국 생활을 버틸 수 있게 해준 원동력은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이었다고 방송에서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서민정은 미국에서 살다보면 가끔 속상하고 무시당하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어 힘들 때가 많은데 "어느 날 친구에게 윤두준이 출연한 방송을 보라고 연락이 와서 찾아봤는데 내 팬이었다고 밝히는 윤두준의 모습에 뭉클했다"며 "‘내가 한때는 누군가의 팬이 될 정도로 소중한 사람이었구나라고 생각하니 힘이 되더라. 그래서 힘들 때마다 그 영상을 찾아봤다"며 윤두준에게 영상편지로 고마움을 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윤두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카의 귀여운 사진을 자주 올리며 팬들 사이에서 "조카 바보"로 불리우고 있는데 지난해 라디오에서 "얼마 전 조카가 태어났는데 느낌이 완전 다르더라"며 "아기를 평소 좋아하는데 조카가 태어나니 제가 딸이나 아들을 낳으면 어떤 기분일까 싶었다"고 조카바보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윤두준의 누나는 윤두리씨로 2014년 결혼식을 올릴 때 윤두준이 멤버들과 축가를 불러 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윤두준은 조카 사랑 외에도 2012년 5월 부터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을 통해 잠비아 교육센터에 매달 20만원씩 후원하는 등 많은 선행을 베풀고 있다고 합니다. 윤두준은 꾸준히 기부를 하면서도 후원 사실을 주변에 알리지 않았다고 알려져 있는데 기아대책 관계자는 "윤두준 씨가 누나를 통해 기아대책을 알게 돼 조용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윤두준과 임주은, 딘딘이 출연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1일 오후 9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