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오현경 김구라 오현경 새 라인업 !! 오현경 김구라 지상렬 나이 키 70년생 라인 앵그리 현경

오는 7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는 집주인 지상렬 집에 방주인 김구라와 오현경이 입주를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동창으로 30년 지기 친구 사이인 김구라와 지상렬 사이에서 오현경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70라인 중년 어벤져스의 모습이 벌써부터 화제네요~



지상렬은 방주인으로 누가 와도 상관없고 동거인을 환영한다는 입장이었지만 첫 만남부터 오현경 앞에서 절친 김구라와 티격태격하며 일촉즉발의 상황을 만들어 오현경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집에서 밥을 먹자는 지상렬과 근처에 나가 맛집에서 밥을 먹자는 김구라가 어떻게 보면 사소한(?) 밥 먹는 장소 때문에 티격태격 설전을 벌였다고 하네요~



멈추지 않는 김구라와 지상렬의 신경전을 지켜보던 오현경은 결국 "시끄러"라고 외치며 한 방에 현장을 정리하곤 세 사람 사이의 서열 정리에 나서는 모습까지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이를 유심히 지켜보던 지상렬은 김구라에게 둘이 잘 맞는 것 같으니 자신을 제외하고 둘이 살라며 쿨(?)하게 자신이 집에서 나간다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구라와 지상렬, 오현경은 1970년생 동갑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입니다. 키는 김구라가 184cm, 지상렬이 182cm, 오현경이 170cm로 김구라가 가장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갑내기 오현경, 김구라, 지상렬의 지뢰밭 동거 생활이 예상되는 가운데 김구라와 지상렬 사이에서 앵그리 현경이 된 오현경이 어떻게 동거생활을 이끌어 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오현경, 김구라, 지상렬이 출연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에 M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