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방송되는 '뭉쳐야 뜬다'에서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꿈의 여행지인 미서부 4대 캐니언 투어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특별 게스트로 장혁이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장혁은 그동안 맡은 배역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데뷔 20년이 넘도록 거친 상남자의 캐릭터를 유지했지만 패키지 합류와 동시에 그동안 쌓아왔던 카리스마 캐릭터는 온데간데없이, 현실 아재력을 뽐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오랜만의 여행에 들뜬 장혁은 봇물 터진 듯 수다를 쏟아내기 시작했고 한번 시작하면 절대 멈추지 않는 토크 열정으로 멤버들을 지치게 만들었다고 알려졌는데 급기야 정형돈은 "장혁 형 알고 보니 장난 아니다. 이 형 수다 때문에 귀에서 피가 날 지경"이라고 전했고 김용만은 "역대급이다. 배정남을 뛰어넘는 수다 수준"이라며 지치지 않는 장혁의 수다 열정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입니다.


장혁 나이 키 , TJ 시절은 ??


'뭉쳐야 뜬다' 미서부 4대 캐니언 패키지 여행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장혁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이며 키는 174.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장혁의 본명은 정용준으로 예명 '장혁'은 오랫동안 함께 해온 매니저 '최장혁'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라고 하네요~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한 장혁은 수많은 청춘 스타들을 배출한 하이틴 드라마 '학교'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얼굴을 알린 뒤, 이후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아이리스, 장사의 신, 보이스, 돈꽃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혁은 연기활동 뿐만 아니라 2000년 'TJ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해 주목을 모으기도 했는데 당시 반항아 이미지를 갖고 있던 장혁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런 반항아 이미지를 만들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으로 음반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장혁은 TJ로 활동하던 당시 가죽 바지에 탈색한 머리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는데, 장혁은 인터뷰를 통해 "TJ가 흑역사라고 생각하진 않는다"라며 "가수의 뮤직비디오를 찍어 이미지메이킹을 했었다. 한톤을 갖고 있는 연기자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양성을 가질 수 있는 시기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장혁 결혼, 부인 김여진 나이 나이차


장혁은 지난 2008년 2살 연상의 부인 김여진 씨와 결혼해 2008년 첫째 아들을, 그리고 이듬해 둘째 아들을, 2015년엔 딸을 얻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2002년 요가 강사와 헬스 클럽 회원으로 만난 장혁과 아내 김여진 씨는 6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식은 양가 친지분들을 생각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장혁은 결혼 전 인터뷰를 통해 "결혼이라는 인륜지대사를 앞두고 저는 지금 굉장히 설레면서도 기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아이를 낳고 뒤늦게 결혼한다는 게 조금 쑥스럽기도 하지만 그만큼 의미있는 결혼식이 될 것 같다. 사랑하는 아내를 비롯해 이제 아이를 가진 아빠의 입장에서 더 열심히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한편 장혁이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뭉쳐야 뜬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