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방송되는 "문제적남자"는 2018년 신년특집 일환으로 스위스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가수 장기하가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문과 1등을 도맡아 했을 뿐만 아니라 수능에서 수리·외국어 영역 1등급을 맞고 서울대에 진학, 사회학과를 졸업한 장기하는 "문제적남자" 제작진이 섭외를 위해 3년간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스위스 현지에서도 연세대 영문학과 전현무 뺨치는 영어 실력으로 문제적 남자들을 에스코트하며 엄친아 매력을 내뿜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장기하를 비롯 문제적남자 뇌섹남 멤버들은 지난 12월 12일 스위스로 출국해 닷새 정도의 일정을 보낸 후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평화로운 뇌 충전 휴가를 만끽하던 장기하와 멤버들은 즐거운 시간도 잠시, 난데없이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야외에서의 뇌풀기 문제에 심히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2018년 신년특집 "문제적남자"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수 장기하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며 키는 183cm의 장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2년 밴드 "눈뜨고 코베인"의 드러머로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장기하는 2008년 "장기하와 얼굴들"이라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밴드를 결성, 2008년 싱글 음반 "싸구려 커피"로 데뷔해 독특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이후 별일 없이 산다, 장기하와 얼굴들, 사람의 마음,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범죄와의 전쟁 OST 풍문으로 들었소 등을 발표하며 성공적인 음악 경력을 쌓아오고 있는 장기하는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조까를로스와 밴드 노루바나를 단발성으로 결성한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며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장기에프"로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장기하는 2012년에서 2015년까지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를 통해 DJ로써의 역량을 발휘하는가 하면 감자별 드라마 2013QR3에서 가난한 기타리스트 장율 역을 맡아 배우에도 도전,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장기하는 현재 몸무게가 70kg 정도라고 알려져 있는데 군대 입대 전에는 몸무게가 100kg에 육박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장기하는 2005년 공군에 입대해 2007년 10월 제대했습니다.


장기하는 군에서 통역병으로 근무했다고 알려졌으며 2013년 런닝맨에 출연, 수능 영어듣기 평가로 출제됐던 문제의 정답 뿐 아니라 정답에 대한 설명까지 완벽하게 말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장기하는 군입대 후 기초훈련을 받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고 현재까지 그 체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장기하가 게스트로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