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명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는 184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4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최원명은 2015년 "크라임씬2"에서 탐정 보조로 출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 방영된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한공주(정윤혜)와 러브라인을 형성해 프로포즈로 달달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나민규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한 최원명은 이후 드라마 마녀의 성,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2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최원명은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사먼의가 에선 극 중 역사학과에 재학중인 남사랑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에 시크하면서도 다정다감한 츤데레 매력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극 중 남사랑(최원명)은 여자사람친구, 여사친 여우정(강민아)을 몇 년 째 속앓이 하며 짝사랑 하는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후배 안은정(김리은)에게 사랑을 받으며 흥미로운 삼각 로맨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습니다.



최근 최원명은 지난 12월 8일 첫방송을 시작한 "모두의 연애"에 사먼의가 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강민아와 함께 출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모두의 연애"는 20대 청춘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와 리얼리티 넘치는 연애 상담이 만난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로 연애와 사랑이라는 근본적인 고민을 가진 주인공들이 우연히 들른 술집 "모두(MODU)"에서 풀어내는 각자의 이야기와 이에 걸맞은 조언이 오고 가며 리얼한 연애 토크를 펼치게 됩니다.


극중 최원명은 우경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으로 다양한 연애 이력을 가진 연애고수 이지만 첫사랑의 열병을 앓게 했던 죽마고우 승환의 누나인 시아 앞에서 만큼은 한 없이 약해지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첫사랑을 묻으려 다양한 연애를 하던 중 넘치는 에너지와 도도함까지 갖춘 민아에게 매력을 느끼며 연애를 시작한 원명은 홀연히 사라졌던 첫사랑 시아 누나가 돌아오며 마음이 흔들리게 되고 민아와 시아 사이에서 흥미로운 구도를 형성할 예정이라는 후문입니다.


참고로 "모두의 연애"에 함께 출연 중인 강민아는 1997년생, 올해 21살로 최원명 보다 3살 아래이며 극 중 첫사랑 누나인 이시아는 1990년생, 올해 28살로 최원명 보다 4살 위입니다.


한편 최원명이 출연하고 있는 "모두의 연애"는 지난 12월 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