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가 오는 8일 첫방송을 알린 가운데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에서 여우정 역을 맡으며 주목받은 배우 강민아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모두의 연애"는 20대 청춘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와 리얼리티 넘치는 연애 상담이 만난 신개념 토크 드라마로 연애와 사랑이라는 근본적인 고민을 가진 주인공들이 우연히 들른 술집 모두(MODU)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내고 이에 걸맞는 조언이 오고 가며 리얼한 연애 토크를 펼치게 됩니다.


극 중 강민아는 겉은 단단해 보이지만 속은 여린 인물로 남자친구인 최원명의 첫사랑인 이시아의 등장으로 마음 졸이는 여자의 마음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거라고 하네요~


강민아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0cm에 4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모두의 연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극 중 남자친구인 최원명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강민아 보다 3살 위입니다.



젊은 시절 연극배우로 활동했던 어머니의 권유로 어렸을 때부터 잡지, TV 광고 촬영을 하며 방송활동을 하기도 한 강민아는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방송활동이 힘들어 일을 그만두게 됐는데 중학교 진학할 때쯤 광고촬영이나 연기가 다시 하고 싶어 부모님을 설득했고 중학교 3학년 때 지상파 드라마에 잠시 출연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09년 독립영화 "바다에서" 소연 역을 맡으며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한 강민아는 이후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싸우자 귀신아, 드라마 스페셜 동정 없는 세상,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강민아는 드라마 스페셜 "동정없는 세상"에서 극 중 전교 5등 안에서 벗어난 적 없는 여고생 윤서경 역을 맡아 10대들의 넘치는 호기심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주목 받은데 이어 웹드마라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사먼의가 에서 털털한 성격에 우월한 미모의 여대생 여우정 역을 맡아 20대 초반 남녀간의 서툴고 풋풋한 연애이야기를 보다 흥미진진하게 다루며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극 중 강민아는 남자 사람 친구, 일명 남사친인 남사랑(최원명)과의 긴 인연 속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여사친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참고로 츤데레 남사친 남사랑 역의 최원명은 "모두의 연애"에서 다시 한번 강민아와 호흡을 맞추게 됐는데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선 극 중 첫사랑인 이시아(이시아)를 가슴에 늘 안고 살아가지만 이시아와 정 반대의 매력을 가진 강민아(강민아)에게 끌리게 되며 복잡 미묘하고 흥미로운 구도를 형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강민아가 출연 소식을 알린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는 오는 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