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시장은 CJ대한통운을 비롯 롯데택배, 우체국, 로젠택배 등 5개 회사가 점유율 83% 가량을 차지하고 있으며 로젠택배는 시기마다 차이는 있지만 7~8%의 점유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택배 업체 중 로젠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젠택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리고 로젠택배의 교환·반품기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로젠택배는 고객의 불만사항 및 문의를 해결하고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시간 이외 시간에는 고객의 소리를 통해 불편사항 등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 1588- 9988번이며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고객의 소리 접수화면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에 불편사항을 접수하고자 하실 경우엔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객의 소리(◀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평일 오후 5시 이후, 토요일 1시 이후에 접수하는 문의나 불편사항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단,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로젠택배 교환 및 반품 기준

교환 및 반품접수를 하기 위해선 먼저 물품을 보낸 업체에 연락, 교환 또는 반품신청을 우선 하셔야 합니다. 이후 받은 물품의 운송장번호와 업체명, 선/착불, 물품명을 확인한 다음 ☎ 1588-8899(로젠택배 고객센터)로 전화해 교환 또는 반품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반품할 때 운임료는 최초 받은 금액과 동일하게 접수가 되며 만약 물품을 보낸 곳이 로젠택배가 아닌 경우 운송금액은 운임기준 금액에 따라 적용되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품을 신청하고 집하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접수일로 부터 3일 이내로 방문을 하게 되는데 방문지점의 사정에 따라 방문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물품의 파손 및 분실, 변질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 콜센터(☎ 02-412-9877)나 홈페이지 Q&A 또는 최초에 물품을 접수하셨던 지점(☎1588-9988)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상 로젠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젠택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리고 로젠택배의 교환·반품기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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