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최근 연기돌로 변신한 에이핑크 윤보미와 오랜만에 예능에 얼굴을 비춘 연기파 배우 신성록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난 4월 "런닝맨"에 출연해 강력한 로우킥으로 멤버들을 KO 시킨 윤보미는 이광수와 신성록에게 한층 더 강력해진 로우킥을 날려 두사람을 무릎 꿇게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이날 런닝맨은 "쌓이고 프로젝트"의 최종 벌칙자로 선정된 이광수와 함께 "호주 - 케이지 오브 데스" 벌칙을 수행할 동반 1인을 뽑는 레이스로 펼쳐졌는데 지난 4월 런닝맨 출연 당시 이광수와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윤보미는 촬영 내내 유독 이광수를 어색하는 모습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멤버들이 의아해하자 윤보미는 "지난 촬영 후 광수 오빠가 술 먹고 영상 통화를 건 적이 있는데 사실 조금 부담스러웠다"며 조심스럽게 고백했고 이에 이광수는 당황해하면서 "평소 친한 동생인 에이핑크 은지와 똑같이 대했던 것"이라며 "흑심이 있어서 그런 게 아니야!"라고 오해를 해명했지만 런닝맨 멤버들은 그 말마저도 의심하며 레이스 내내 이광수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윤보미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3.2cm에 50.6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키와 몸무게는 진짜사나이 출연 당시 측정한 키와 몸무게 기준이며 프로필 상의 키와 몸무게는 163cm에 45kg 입니다.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윤보미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도 출연,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결혼했어요"에선 배우 최태준과 가상결혼해 "태봄 커플"로 불리며 알콩달콩한 신혼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우결에서 가상 남편으로 출연한 최태준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며 윤보미보다 2살 연상입니다.


최근 윤보미는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데이터분석 전문가 "윤보미" 역으로 출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극 중 윤보미는 스타트업 앱 개발 회사 "결혼 말고 연애"의 유일한 홍일점 직원으로 시크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돌직구 화법이 주특기인데 "新팩트 폭격기"로서 대표 마상구(박병은), 디자이너 남세희(이민기)와 호흡하며 빅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하네요~


한편 에이핑크 연기돌 윤보미와 연기파 배우 신성록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