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입맞춘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소나기'로 함께 입을 맞춘 십센치 권정열과 하이라이트 용준형을 비롯해 집 안팎으로 입을 맞춘 윤미래, 타이거JK 부부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최근 하이라이트 용준형의 러브콜로 함께 '소나기'라는 곡을 발표한 권정열은 이날 방송을 통해 현재 10cm로 홀로 활동하는 소감을 전하는 한편 홍대 뮤지션병과 관련된 일화를 소개하며 이에 대한 소문을 전격 해명해 눈길을 모았다고 하네요~


또한 권정열은 '연애를 알지도 못하는 대표적 가수'로 윤종신과 유희열을 꼽아 눈길을 모았는데 "두 분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밑밥을 깔더니 "연애 잘 못했을 것 같은"이라며 윤종신과 유희열의 노래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의 특징을 콕콕 짚어 MC는 물론 게스트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권정열 나이 키 ??


'라디오스타 - 입맞춘 사람들'에 용준형, 윤미래, 타이거JK와 함께 출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십센치 권정열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며 키는 17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디계의 엄친아로 꼽히는 권정열은 연세대학교에서 교육학을 전공했으며 지난 2004년 펑크 밴드 해령 1집 음반 'Virus'로 데뷔,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권정열은 윤철종과 함께 2010년 십센치(10cm)를 결성, '아메리카노'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11년 MBC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선 하하와 함께 '죽을래 사귈래'와 '찹쌀떡'이라는 노래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권정열 아내 김윤주 나이 나이차 ??


권정열은 지난 2014년 옥상달빛 김윤주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 두 사람은 2011년 유희열이 진행하는 라디오 '유희열의 음악천국'에 고정 게스트로 인연을 맺어 2012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 3개월 뒤 공개 연애를 시작하며 가요계 대표 커플로 주목을 모은바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시기에 데뷔한 두 사람은 KBS 2FM '유희열의 음악도시' 등 라디오와 공연을 함께 하면서 친해져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알려졌는데 권정열의 아내 김윤주는 Mnet '비틀즈코드2'에 출연, "권정열과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 라디오 게스트와 공연을 함께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며 "내가 교통사고가 났을 때 권정열로부터 '얘기나 하자'며 전화가 왔고, 만나서 고백했다"고 교제과정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윤주는 2016년 무렵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친절한 초대석코너에 출연해 남편 권정열에게 들었던 심쿵했던 말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결혼 후 밥을 해야될 거 같고 청소를 해야될 거 같은데, 두개 다 아무것도 안하고 마음이 불편할 때 권정열에게 미안하다고 했더니, '그걸 여자가 해야 된다고 생각해?' 라고 말해줬다. 시간이 가도 너무 고마운 말이다"라고 전하며 남편 권정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어 10CM 권정열과의 신혼 생활에 대해 묻는 질문엔 "집에서도 잘 못 본다. 생활 패턴이 너무 다르다. 정열이는 새벽 5시까지 작업하고 들어오는데, 나는 2시면 잠을 잔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권정열의 아내이자 옥상달빛 멤버인 김윤주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이며 2010년 EP 앨범 '옥탑라됴'로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한 이후 동시대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한다는 평을 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십센치 권정열이 용준형, 윤미래, 타이거JK와 함께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