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훈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8cm에 69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키는 에스팀 프로필 기준) 2010~2015 SEOUL FASHION WEEK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기도훈은 매거진 엘르걸, 보그걸, 쎄씨, GQ, 로피시엘 옴므, 아레나와 광고 쏘카, 캐시슬라이드, 교촌치킨, 코오롱스포츠, 삼성 갤럭시 노트2, 노트3, 삼성 갤럭시 메가, SMART 교복, ABC 마트 등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기도훈은 활동영역을 넓혀 연기에 도전, 웹드라마인 "선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과 "에브리데이 뉴페이스"에서 각각 남성현과 성모 역을 맡았으며 영화 "쎄씨봉" "속아도 꿈결"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종영한 "왕은 사랑한다"에선 왕원(임시완)의 그림자 호위무사 장의 역을 맡아 훤칠한 9등신 비주얼과 소년미에 남성미를 더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특히 기도훈은 극중 왕원(임시완)의 명을 지키는 우직하고 충정심 강한 호위무사의 모습은 물론 왕원, 은산(임윤아), 왕린(홍종현) 세 주인공이 위기에 빠졌을 땐 그들을 구해주는 해결사 역할과 왕원의 사랑을 도와주는 메신저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며 다양한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더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브라운관 첫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른 기도훈은 오는 29일 방송 예정인 드라마 스페셜 "슬로우"에서 정희민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슬로우"는 관심을 한 몸에 받는 4번 타자에 가려져 아직 주인공이 되지 못한 이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기도훈은 극중 한원고등학교 야구부의 에이스 투수이자 4번타자 정희민 역을 맡았습니다. 희민(기도훈)은 타고난 피지컬을 바탕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고교야구 괴물로 불리우며 한국 프로야구뿐 아니라 해외 스카우터들의 표적이 되어 기대를 한몸에 받는 인물입니다.



기도훈의 소속사는 에스팀으로 SM과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토대로 지난해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체결, SM으로부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및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 아래 연기자로서의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편 기도훈이 정희민 역으로 출연을 예고한 드라마 스페셜 "슬로우"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에 KBS2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