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방송되는 드라마스테이지 "문집"에 진현 역을 맡아 출연을 예고한 원(ONE) 래퍼 정제원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이며 키는 176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Mnet 쇼미더머니4에 참가해 버논, 김민재와 함께 꽃미남 래퍼 3인방으로 소개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정제원은 그룹 원펀치의 멤버이자 리더를 맡으며 2015년 싱글 "The Anthem"을 발매, 주목을 모으기도 했지만 정제원이 YG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며 해체 후 각자 솔로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룹 원펀치(1PUNCH)는 원 정제원과 펀치 김사무엘로 구성된 듀오 그룹으로 펀치 김사무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화제를 모으는가 하면 최근 "둥지탈출 시즌2" 폴란드 편에 출연, 매력을 발산하며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입사 이후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주목을 모으기도 한 정제원은 활동영역을 넓혀 연기에도 도전, 지난 12월 23일 첫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화유기"에 방물장수의 손자인 젊은 청년 역을 맡아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드라마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이승기)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차승원)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 낭만 퇴마극으로 이승기를 비롯 차승원, 오연서, 성지루, 장광 등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지으며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정제원은 드라마 "화유기"에 이어 tvN 단막극 드라마스테이지의 여섯번 째 작품 "문집"에서 준수한 외모에 공부까지 잘하는 훈남 반장인 진현 역을 맡아 신은수와 호흡을 맞추게 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문집"은 어른이 된 소녀가 우연히 학창시절 문집을 받으며 펼쳐지는 첫사랑의 기억을 그린 이야기로 정제원은 서울에서 내려온 소이 역의 신은수와 풋풋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첫사랑의 감성을 자극할 거라는 후문입니다. 참고로 소이 역의 신은수는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7살이며 1994년생인 정제원 보다 8살 아래입니다.


극 중 진현(정제원)은 소이(신은수)의 반 반장으로 다른 사람들이 바싹 날이 서 있는 소이를 피하거나 괴롭히는 데 반해 은근하게 소이를 지켜주며 감싸준다고 하네요~ 소이는 부모의 재혼으로 뜻하지 않게 시골에 살게 되며 원망과 분노로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곤 전학 간 학교에서도 독설을 쏟아내며 친구들과 거리를 두지만 비슷한 아픔을 겪은 진현의 위로에 조금씩 화를 누그러뜨리게 된다고 합니다.


정제원은 드라마 "문집"에 삽입된 사운드트랙 중 하나인 "나와 다르길"을 직접 부르는 것은 물론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했다고 알려졌으며 지난해 7월 선보인 솔로 "ONE DAY" 이후 오랜만에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원 정제원이 진현 역으로 출연을 예고한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의 여섯 번째 주자 "문집"은 오는 6일 밤 12시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