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석현이 최근 '둥지탈출3'에 등장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정용의 아들 이믿음 군을 비롯해 개그맨 염경환의 아들 염은률, 나이답지 않은 훌륭한 연기로 호평을 받은 화제의 아역배우 갈소원과 김지영이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둥지탈출'은 10대 자녀들이 부모의 도움 없이 서로 의지한 채 자신들의 결정만으로 둥지탈출에 성공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특히 이번 '둥지탈출' 시즌3의 2기 멤버들은 역대 최연소 13.7세라는 더 어려진 평균 나이로 시선을 모았는데 스튜디오에 모인 부모들은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자식 속은 모른다"며 사춘기 아이들의 속마음을 접하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사춘기 소년이 된 이믿음 군이 유일하게 마음을 여는 것은 '자전거'라고 알려졌는데 자전거와 함께일 때 비로소 안정을 얻는다는 믿음은 아빠 이정용과 자전거 활동을 통해 일상을 즐기곤 하지만 안전 제일주의인 아빠 이정용과 자나깨나 자전거 생각뿐인 아들 믿음이의 좁혀지지 않는 의견 차이와 고민이 생생하게 그려지며 아슬아슬한 모습을 연출,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이믿음 나이, 동생 이마음 근황은 ??


'둥지탈출' 시즌3의 2기 멤버로 합류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이정용의 아들 이믿음 군은 200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4살이며 올해 중학교에 입학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이믿음 군은 '둥지탈출'에 함께 출연한 김지영, 염은율과 14살 동갑이며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예승이로 출연, 진한 감동을 선사한 아역배우 갈소원은 13살로 막내라고 하네요~



최근 이믿음 군은 '사람이 좋다'를 통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모았는데 당시 믿음이는 "안녕하세요. 집의 기둥 중학생이 된 이믿음입니다"라며 "제가 '붕어빵'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5살 때 시작했는데 벌써 14살이 됐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올해 12살이 된 이정용의 둘째 아들이자 이믿음 군의 동생인 이마음 군 또한 "저는 꿈이 크리에이터인 우리집의 기둥이 되고 싶은 5학년 이마음입니다"라고 귀엽게 자신을 소개해 주목을 모았다고 합니다.


이정용 나이, 결혼, 아내 나이 나이차 ??


이믿음 군의 아빠인 배우 이정용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살이며 2005년 5살 연하의 한민아 씨와 결혼해 이믿음, 이마음 두 아들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이정용 아내인 한민아 씨는 과거 강남스타일의 세련된 의상을 즐겨 있었던 미모의 영어강사 출신이라고 알려졌는데 이정용은 인터뷰를 통해 "예전에 아내는 귀엽고 앙증맞고 작은 키지만 볼륨이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이었다"고 당시 아내의 모습을 회상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친구의 소개로 만나 5개월만에 이정용이 프로포즈를 할 정도로 가까워졌다고 알려졌는데 이정용은 자신이 주연급인 개스통으로 출연한 디즈니 뮤지컬 '미녀와 야수'의 공연 마지막날, 모든 관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해 뜨거운 축하 세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날 프로포즈에는 한민아 씨 외에도 장인, 장모까지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 줬다고 알려졌는데 이정용은 인터뷰를 통해 "민아씨는 너무 착하고 지적이라 만날수록 호감이 간다"며 "결혼하면 내가 가지지 못한 부분까지 채워줄 것 같다"고 기쁨을 전했다고 하네요~

결혼 후 한민아 씨는 출산과 육아로 몸매관리에 소홀하다보니 과거 44사이즈에 비해 불어난 살 때문에 고민을 토로하기도 했는데 '여유만만' 방송에 출연, 불규칙적인 식습관을 고치기 위해 고전분투 하는 모습을 보여줘 주목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한민아 씨는 "원래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폭식이 생겼다"며 "공인의 와이프였지만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았다. 그러나 믿음이 마음이 엄마로서 친구들의 시선, 그리고 그를 보는 아들들의 부끄러움을 느끼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 내가 창피하다더라. 나는 마이너스 엄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프로젝트에 참여한 계기를 밝혔다고 하네요~


한편 배우 이정용의 아들 이믿음 군을 비롯해 개그맨 염경환 아들 염은률, 나이답지 않은 훌륭한 연기로 호평을 받은 화제의 아역배우, 갈소원과 김지영이 합류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둥지탈출3'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