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은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가스레인지, 오븐,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생활환경·주방가전을 주요제품으로 취급하는 기업으로 지난해 사명을 동양매직에서 "SK매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오늘은 동양매직(SK매직)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품의 이상이나 불편사항 등에 대해 문의 및 A/S 요청을 할 수 있는 동양매직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동양매직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직접 방문이 힘드신 경우 고객상담실 1577-7784번으로 연락해 방문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은 각 센터에 따라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동양매직 제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이상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포함)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을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단, 중고품(전파상구입, 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별 보증기간

▼ 보증기간이 절반으로 단축 적용되는 경우


3 동양매직 소비자 요금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는데 출장수리가 요구되는 경우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8,000원이 추가됩니다. 단, 평일 오후 6시~6시30분,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22,000원의 출장비가 적용됩니다.


아래는 무상수리 및 유상수리 기준이며 좀 더 자세한 동양매직 소비자 요금 정보는 SK매직 소비자 요금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동양매직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