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5월 결혼식 준비로 잠시 휴식기를 갖는 장신영 강경준 커플을 대신해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합류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에 대해 "너무 투명하고 다 보여서 '해파리 같은 남자' 이다"라고 해 관심을 모았다고 전해졌는데 예측 불허한 인교진의 돌발 모습과 감정을 감추지 못하고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행동에 스튜디오 MC는 물론 패널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


경제권을 소이현에게 양도한 인교진은 현금 30만원과 카드를 일부 사용할 수 있다고 전해졌는데 컴퓨터가 느리다고 생각, 아내 소이현에게 어렵게 컴퓨터를 바꾸고 싶다는 생각을 내비췄지만 논리적으로 그간 자신이 소비한 내역을 따지고 드는 아내의 반격에 본전도 못 찾고 밀리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를 알리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소이현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0cm에 5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소이현의 본명은 조우정 입니다.



2001년 고등학교 재학시절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기도 한 소이현은 2002년 이기찬의 '감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 이후 드라마 부활, 보석비빔밥, 청담동 앨리스, 후아유, 쓰리 데이즈, 여자의 비밀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배우 인교진과 결혼한 소이현은 2015년에 딸 인하은 양을, 2017년도엔 딸 인소은 양을 얻어 슬하에 두딸을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소이현의 남편인 인교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며 1984년생인 소이현 보다 4살 위입니다.


소이현 인교진 커플은 2008년 SBS 일일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와 2012년 JTBC 드라마 '해피엔딩' 등 두 작품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교제 기간이 길지 않았지만 오랫동안 알고 지내면서 쌓인 신뢰감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정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결혼이 빨리 추진된 데에는 양가 부모의 응원도 한몫 했다고 알려졌는데, 인교진 소이현은 어린 시절 한 소속사에서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양가 부모들은 서로 꾸준히 교류했고 두 사람의 정식 교제 소식을 듣고 난 후 결혼을 적극적으로 밀어주셨다고 합니다.


인교진은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후 '전원일기' '선덕여왕'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마의' '구암 허준'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저글러스'에서 조상무 역으로 열연한 바 있습니다. 참고로 인교진의 아버지인 인치완 씨는 연 매출 200억 원을 자랑하는 합성수지 제조업체 기업인 성원산업을 이끌고 있는 CEO라고 하네요~


한편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합류를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