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부부 및 장신영·강경준 커플, 정대세와 명세현 부부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송재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8일에는 장강커플의 두바이 셀프 웨딩촬영 부터 추우부부의 한중국민만찬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길거라고 하네요~


그 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선보였던 송재림은 특별 게스트로 출연, 토크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는데 특히 tvN 집밥 백선생과 최근에 출연했던 JTBC 전체관람가를 통해 인연이 있는 김구라와 반가움을 표했고 덕분에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MC들과 호흡을 자랑하며 토크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게스트로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송재림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며 키는 18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교시절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숱하게 받았다고 알려진 송재림은 내성적이고 자신감이 부족한 성격을 고치기 위해 2009년 무렵 연기아카데미를 등록, 3개월여만에 패션모델로 발탁되면서 각종 런웨이 및 잡지, 광고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평소 송재림은 모델 이외에도 연기자로의 꿈을 늘 가지고 있었다고 알려졌는데 2009년 개봉한 영화 "여배우들" 출연을 시작으로 드라마 해를 품은달,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우리 갑순이 등에 출연,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송재림은 해를 품은 달에서 왕 옆을 지키는 과묵한 무사 김제운 역을 맡아 차가운 궐의 남자, 차궐남이란 애칭으로 관심을 모으는가 하면 우리결혼했어요, 우결에서 가상 결혼으로 달달한 신혼생활을 보여줬던 김소은과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함께 출연해 다시 한번 환상 케미를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우리결혼했어요, 우결과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김소은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며 1985년생인 송재림 보다 4살 아래입니다.


송재림은 배우로써의 연기활동 뿐만 아니라 광고에도 다수 출연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는데 특히 기초 영어회화 인터넷 강의 브랜드인 "야나두" 모델에 배우 윤소희와 함께 발탁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배우 윤소희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이며 송재림 보다 8살 아래입니다.


한편 송재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한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8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