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이며 키는 17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필상에는 168cm라고 나와 있지만 V LIVE 방송을 통해 2cm가 더 컸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출신인 박유나는 특기로 걸스힙합이라는 댄스를 꼽기도 했는데 손가락으로 하는 웨이브도 자신있다고 하네요~


또한 자신있는 신체부위로는 손을 꼽았는데 손가락이 크고 길어서 손모델을 하려고 생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직 꿈을 이루진 못했지만 나중에라도 한번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아시아나 항공과 이니스프리 등의 모델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박유나는 지난 2015년 방영된 "발칙하게 고고"에서 김경은 역을 맡으며 데뷔해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비밀의 숲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는 극 중 검찰청 비리 인물들과 의문의 관계를 맺고 있는 인물인 권민아 역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며 신스틸러로 활약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최근 박유나는 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나현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나현(박유나)은 겉으로는 차갑고 무심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따뜻하고 어른스러운 캐릭터라고 하네요~


나현은 정연성(류승수)과 함께 패키지 여행을 떠나 왔지만 어딘지 관계를 알 수 없는 의문점을 드러내며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극중 박유나와 파트너로 출연하는 류승수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살이며 박유나 보다 26살 연상입니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내고 있으며 패키지 여행이라는 소재와 여행을 떠난 사람들 각각의 스토리가 옴니버스로 펼쳐진다는 점이 흥미로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드라마 "더 패키지"는 총 12부작으로 100% 사적제작 되었으며 프랑스 로케이션 촬영 기간이 2달이 넘게 이어져 출연자들이 모두 사이가 가까워 졌다고 하네요~ "더 패키지"에는 박유나 외에도 가이드 이연희, 여행자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류승수, 박유나, 정규수, 이지현, 그리고 이들을 쫓는 의문의 추적자 윤박이 출연합니다.


한편 박유나가 출연하는 드라마 "더 패키지"는 지난 1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JTBC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