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이태곤 출연 !! 이태곤 나이 키 학력 대학 데뷔 세모방 낚시 하늘이시여 수영 강사 생선 냉동고 70cm 참돔

오는 31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지난주 소미의 냉장고 공개에 이어 이태곤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프로 강태공이라고 소문나 있는 이태곤 답게 냉부 사상 처음 생선 냉동고가 공개되며 MC는 물론 소미와 셰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이태곤은 냉장고에 돈주고 살수 없는 것이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는데 19년 경력의 샘킴과 45년 경력의 이연복 셰프도 처음 볼 정도로 큰 직접 잡은 70cm 참돔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직접 참돔을 능숙하게 손질해 내며 프로 강태공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는 후문입니다.


이태곤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5cm에 76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6년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나온 이태곤은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졌는데 조교 생활로 군복무를 마치고 체육을 공부한 경험을 살려 수영강사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1998년 패션 모델 첫 데뷔 후 2005년 "하늘이시여"를 통해 연기자로 발돋움 했습니다.


이후 이태곤은 "연계소문" "겨울새" "보석비빔밥" "광개토대왕" " 잘 키운 딸 하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으나 지난 1월 폭행 시비에 휘말려 곤욕을 치르게 됐는데 다행히 정당방위로 인정되어 최근 다시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태곤은 폭행 사건으로 인해 은퇴를 생각할 정도로 힘든 시절에도 횟집 경영을 생각할 정도로 낚시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처음에 장비 마련을 위해 3,000만원을 썼으며 시간이 허락된다면 1년에 200일 정도 낚시를 다닌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세모방에 출연한 이태곤은 낚시에 일가견이 있다며 월척을 기대했지만 오히려 낚시 초보자인 장도연이 70cm에 이르는 초대형 광어를 잡자 큰 충격에 빠졌다고 하네요~


절대 장비 탓을 하지 않는다던 이태곤은 선장님의 낚싯대를 빌리더니 게스트 중 제일 작은 광어를 한 마리 간신히 낚아 체면치레를 했고 처음으로 꽝피디의 단독샷을 얻어내며 순순히 인터뷰에 응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태곤의 냉장고가 공개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31일 오후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