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꽃중년 김수로를 비롯해 김성령이 출연, 남다른 입담과 예능미를 발산한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김성령과 김수로는 상큼 발랄한 아이돌 댄스부터 추억소환 역주행 댄스를 선보이며 녹화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올렸는데 김수로는 함께 출연한 김성령을 가리키며 "성령님께서 함께 하시니 시청률이 쭉쭉 올라갈꺼다"라며 좋은 기운을 팍팍 불러 넣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또한 김수로는 유년 시절 부농의 아들이었다며 어린시절 부터 입에 고기를 달고 살았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는데 "내 힘의 원천은 고기이며 특히 꽃등심을 먹어야 파이팅이 넘친다"고 전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김수로 나이 키, 김성령과의 나이차는 ??


'냉장고를 부탁해'에 김성령과 함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김수로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이며 키는 18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수로의 본명은 김상중인데 '그것이 알고 싶다' 진행자로 유명한 선배 연기자 김상중과 이름이 같아 예명 '김수로'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냉장고를 부탁해'에 함께 출연한 김성령은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살이며 김수로 보다 3살 위입니다.

김성령은 1988년 제 32회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세월이 흘렀음에도 20대 못지 않은 동안 미모와 몸매로 연기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수로 여동생 김상미 나이 나이차 ??


김수로의 동생은 김상미씨로 미스코리아 경기 '진' 출신이며 영화 '쉬리'에 김수로와 함께 북한 특수 공작원으로 출연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는데 이외에도 영화 '순애보'와 '화산고'에도 출연한바 있습니다.


김수로는 쉬리 오디션 당시 여자 공작원이 필요하다고 해 여동생 김상미씨를 데리고 갔다고 알려졌는데 여동생은 단번에 합격했지만 김수로는 여러차례 고전분투 끝에 영화에 출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수로의 여동생 김상미씨는 1975년생으로 올해 44살이며 1970년생인 김수로 보다 5살 아래입니다.


김수로 부인 이경화 나이 나이차, 김수로 결혼, 자녀는 ??


김수로는 1994년 서울 예대 재학 시절 인연을 맺어 13년 째 사랑을 이어온 동료 연기자 이경화 씨와 2006년 천여명의 하객이 모인 가운데 조성모의 축가 속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수로와 이경화 씨 사이에는 아직 자녀가 없지만 김수로는 일이 없을 땐 무조건 밤 12시 전에는 귀가하기로 한 아내 이경화 씨와의 약속을 꾸준히 지킬려고 노력할 만큼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참고로 김수로의 아내인 이경화 씨는 1976년생, 올해 43살로 김수로 보다 6살 아래이며 1998년 SBS 7기 공채탤런트로 발탁돼 드라마 '서동요' '연개소문'을 비롯해 '바람의 화원' '아내의 유혹'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줫습니다.


한편 김수로가 김성령과 함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