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는 빅뱅 승리가 출연, 화려한 싱글하우스 집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사업가로서의 면모와 수준급 십자수 실력을 선보인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빅뱅 승리의 럭셔리한 싱글하우스 집은 아늑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금빛으로 빛나는 화려한 화장실 세면대 부터 깔끔하면서도 잘 정돈된 드레스룸과 넓은 거실, 주방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집에서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를 번갈아 가며 업무를 처리하는 모습에서 글로벌한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승리는 옆집 누나인 배우 이시영에게 손수 만든 십자수 유아용품을 선물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 이시영은 승리의 고퀄리티 핸드메이드 선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수준급 십자수 실력과 글로벌한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빅뱅 승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며 키는 177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승리의 본명은 이승현 입니다.



승리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라멘집을 비롯해 클럽, 와플 전문 카페 등 여러사업으로 억대 수입을 올리고 있어 사업에 성공한 연예계 대표 스타로 꼽히고 있는데 '아오리라멘'은 중국과 동남아 에도 진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승리의 라멘집 '아오리라멘'은 청담본점을 시작으로 강남역점, 동대문 DDP점, 부산 서면점 등으로 지점을 하나씩 늘려 가고 있으며 중국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베트남 하노이에도 진출을 확정했다고 전해졌는데, 승리는 라멘 매니아로 직접 레시피 개발에까지 참여했다고 합니다.


승리는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고급 라운지 바(Bar), 클럽도 소유하고 있는데 이곳에서는 최고 8000만원짜리 샴페인이 판매, 중국 관광객이 몰리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게다가 카톡 친구만 3000명이라는 인맥왕 승리가 운영하기에 동료 연예인이나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승리의 클럽에서 제공하는 만수르 세트에는 아르망디 12ℓ 1병과 louis xiii 1병, 아르망디 10병을 총 1억 원에 제공한다고 알려졌는데 최고급 샴페인으로 불리는 아르망디 12ℓ는 시중에서 병당 8천만원 선에 거래된다고 합니다.


같은 팀 멤버인 지드래곤에 따르면 승리는 벨기에를 오가며 와플 관련 라이센스를 취득했고, 터키에 공연장도 짓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가장 독특한 사업은 '호날두 라이센스'로 승리는 축구선수 호날두가 방한했을 때 단독으로 매니지먼트 역할과 마케팅을 담당한다고 하네요~


한편 빅뱅 승리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