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는 빅뱅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승리와 태양의 깜짝 출연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해 태양은 그간 보여준 화려한 가수로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태양이 아닌 일상생활에서의 동영배(태양 본명)로서의 평범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태양은 빨래를 널때도 스웩 넘치는 춤을 추는가 하면 배바지로 잠옷을 입거나 잠옷을 입은채 동네에서 운동을 하는 등 데뷔 11년만에 일상을 공개하며 가감없는 소탈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입니다. 참고로 빅뱅 태양은 하루에 잠옷을 다섯 번 갈아입는 "잠옷 마니아"라고 하네요~


이번 나혼자산다 태양편에는 승리와 대성이 찾아와 잠옷바람으로 광란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방송 시청의 중요 포인트라는 후문입니다.


이번 태양의 집 공개에서 유독 TV가 눈길을 사로잡는데 해당 TV는 2013년 6월 출시된 삼성전자 제품으로 출시 당시 상용화된 UHD TV 중 세계 최대 사이즈를 자랑 했다고 하네요~ 가격은 최저 1억 7,828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이번 나혼자산다에선 이외에도 정원을 관리하는 태양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알려졌는데 태양은 잠옷 차림에 밀짚모자를 쓰고 슬리퍼를 신은 채로 정원 관리에 열심이었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해당 정원은 태양이 직접 꾸민 것으로 태양이 직접 잡초를 뽑고 모종삽을 이용해 꽃까지 심었다고 하네요~


그럼 간단히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빅뱅 태양 승리 대성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볼까요~

빅뱅 태양


본명 : 동영배

나이 : 1988년생, 올해 나이 30살

키 / 몸무게 : 173cm / 58kg


빅뱅 대성

본명 : 강대성

나이 : 1989년생, 올해 나이 29살

키 / 몸무게 : 178cm / 63kg

빅뱅 승리


본명 : 이승현

나이 : 1990년생, 올해 나이 28살

키 / 몸무게 : 177cm / 60kg


한편 태양은 지난 16일 정규 3집 앨범인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의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오는 26~27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습니다.


3년 2개월만에 솔로로 컴백을 알린 태양의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달링(DARLING)"과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을 비롯한 총 8곡이 담겼다고 하네요~


태양은 지난 2008년 미니 앨범 "핫(HOT)"과 타이틀곡 "나만 바라봐"를 발표하며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활동을 시작했는데 지난 2014년에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은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 MAMA 올해의 노래상 등을 석권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3년 2개월만의 컴백 !! 이번 앨범도 기대가 크네요~ 월드투어도 성왕리에 잘 끝나셨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