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가 첫방송부터 평균 시청률 3.9%, 순간 최고 시청률 5.7%를 기록, 전작인 '마더'의 첫회 시청률 3.0%, 마지막회 5.0%를 상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장기용이 지안(아이유)을 괴롭히는 맛에 사는 사채업자 이광일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지안(아이유)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편성돼 방송될 예정입니다.


극 중 광일(장기용)은 지안(아이유)에 대한 증오심으로 그녀의 다른 빚까지 사서 끊임없이 지안을 괴롭히는데 지안이 어두운 방에서 불도 켜지 않고 음식점에서 몰래 빼돌린 음식으로 굶주린 배를 채우고 온갖 굳은 일을 하며 번 돈을 모아 착실히 돈을 갚는데도 광일은 지안을 괴롭히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지안(아이유)을 괴롭히며 늘 주위를 서성거리는 사채업자 광일 역을 맡아 눈길을 모으고 있는 배우 장기용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며 키는 187cm의 장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나의 아저씨'에서 차가운 현실을 온몸으로 버티며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지안 역의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이며 장기용 보다 1살 아래 입니다.


장기용은 2013년 무렵 아이유의 '분홍신'과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달달한 애정신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 당시 장기용은 '아이유 썸남'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았다고 하네요~


울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를 거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를 전공한 장기용은 고3때 연기 입시를 준비하여 경쟁률 100대 1의 용인대 뮤지컬연극학과에 수시로 합격, 2012년 S/S 서울컬렉션을 통해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14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 패션모델상을 비롯 2015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의 남자 모델 부문에서 베스트 드레서 상을 수상하는 등 모델로서 주목을 모은 장기용은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샘 역을 시작으로 최고의 결혼, 뷰티풀 마인드, 고백부부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장기용은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매출 600억대의 스타 한국사 강사이자 대한민국 아줌마들의 로망 젠틀맨 싱글남 정남길 역을 맡아 조각 같은 얼굴에 뛰어난 신체비율의 외모와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은바 있습니다.


한편 장기용이 지안(아이유)를 괴롭히는 사채업자 이광일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지난 2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