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팝스 새 DJ EBS 레이나 강사 화제!! 레이나 나이 학력 방송 강의 김태희

방송인 박명수가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굿모닝팝스 새 DJ인 EBS

레이나 강사의 미모를 칭찬해 화제가 되고

있네요~



레이나는 이날 라디오에 출현한 레이나를

보고 실제로 김태희씨 느낌이 있다며 레이나의

미모를 치켜 세웠고 이에 레이나는 부끄러워

했다고 합니다. ^^



레이나의 본명은 김효은으로 영남대 영어

교육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대학원 영어 교육학

석사과정을 수료 했습니다.


레이나는 2008년 미국 컬럼비아대에서 2개월간

국제 영어교사 양성 프로그램을 수료한게 전부

이지만 미모와 실력으로 학원가의 인기강사로

유명했습니다.


지난 2월부터 레이나는 이근철의 후임으로

굿모닝팝스의 진행을 맡고 있는데 학원가에서

강의할 때 보다 연봉은 훨씬 적지만 지금이 더

행복하다고 현재의 생활에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레이나의 나이는 34살이고 EBS에서 영어 강의를

하며 굿모닝 팝스 DJ를 하고 있으며 EBS 인강계의

김태희로 불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