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미나와 미나의 남편인 류필립이 합류하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이 좋던 두 사람 사이에 보험 가입 문제로 문제가 발생,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나는 설계사의 상품설명마다 솔깃해하는 반면, 필립은 납입금액과 기간 등을 따져보며 신중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관리실에 보관되어 있는 택배를 받아 달라는 미나의 부탁에 필립이 나간 사이 계약서에 미나가 사인을 하자 집으로 돌아 온 필립은 자신과 상의 없이 일방적으로 계약서에 사인한 미나의 결정에 화가 났다고 하네요~


필립은 "마음대로 하지 마 좀"이라며 자신이 없는 사이 보험에 가입한 미나에게 화를 냈고 미나도 뒤늦게 자신이 잘못했다는 것을 깨닫고 사과했지만 필립은 좀처럼 화를 풀지 않아 미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미나 나이 키 몸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가수 미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5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미나의 본명은 심미나 입니다.



백댄서 출신인 미나는 2002년 월드컵 미녀로 화제를 모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가수로 데뷔, '전화받어'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모은바 있으며 2007년 무렵 부터는 활동영역을 넓혀 중국에서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습니다.


미나 류필립 결혼, 나이차는 ??


미나는 2015년 무렵 가수 류필립과 열애 사실을 인정, 화제를 모았는데 당시 17살 나이 차이였던 류필립이 열애 도중 군 복무를 위해 입대하면서 미나는 연예계 대표 곰신으로 꼽히며 주목을 모았습니다.


지난해 5월 만기제대한 류필립은 군 복무기간 자신을 꾸준히 기다려준 미나와 같은 소속사에 둥지를 틀며 가수가 아닌 배우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최근 혼인신고를 마친 류필립과 미나는 가을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알린바 있습니다.


미나 남편 류필립 누구 ??


류필립은 1989년생, 올해 30살로 1972년생인 미나 보다 17살 연하이며 스타제국 소속 4인조 보컬 그룹 소리얼(SoReal)의 멤버로 지난해 2014년 미니앨범 '소 리얼 스토리(So Real Story)'로 데뷔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류필립은 미나를 제국의 아이들 태헌의 소개로 생일파티에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전해졌는데,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류필립은 "흑진주 같은 피부에 인형같은 외모, 운동 잘하는 여자가 이상형이었다"며 미나가 자신의 완벽한 이상형임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미나와 류필립이 합류하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살림하는 남자들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KBS2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