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 시즌2가 오는 5일 첫방송을 알린 가운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가수 김사무엘이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 "둥지탈출 시즌2"에는 가수 김사무엘을 비롯해 배우 안서현과 선우재덕의 쌍둥이 아들 선우진·선우찬, 박해미 아들 황성재군, 그리고 양소영 변호사의 딸인 이시헌이 출연하는가 하면 둥지탈출 시즌1의 기대명이 인솔자로 합류한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둥지탈출"은 부모의 품을 떠나본 적 없는 청소년들이 낯선 땅으로 떠나 누구의 도움 없이 서로를 의지한 채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2에는 평균 나이 15살 사춘기 청소년들의 폴란드 자립 도전기를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이라는 후문입니다.


김사무엘은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6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8cm에 59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페인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김경주씨 사이에서 태어난 김사무엘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출생하였으며 본명은 사무엘 아레난도 입니다. 참고로 김사무엘의 국적은 미국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드럼과 힙합댄스, 노래, 비트박스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인 김사무엘은 유명 댄스팀 "갓스 이미지" 멤버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2011년 제 1회 K-Star USA 오디션에 참가하여 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2012년부터 엄마 김경주씨와 한국에 들어와 본격적으로 연습생 활동을 시작한 김사무엘은 플레디스 세븐틴의 데뷔조였지만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하는 것을 우려한 엄마의 반대로 참여하진 못했다고 하네요~


이후 플레디스에서 용감한 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사무엘은 2015년 힙합그룹 원펀치에서 펀치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도 했는데 용감한 형제는 자신을 "무엘이 애비"라고 칭하며 무한 애정을 쏟고 있다고 합니다.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김사무엘은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으며 워너원 멤버로 거론됐지만 최종 18위로 탈락하면서 워너원 멤버로 데뷔하진 못했습니다. 이후 사무엘은 지난 8월 자신의 나이에서 이름을 딴 미니앨범 "SIXTEEN"을 발표, 관심을 모았습니다.


한편 김사무엘이 출연 소식을 알린 "둥지탈출" 시즌2는 오는 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