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해피투게더 기은세 매력 뿜뿜 !! 기은세 남편 나이 나이차 기은세 나이 키 기은세 몸매 기은세 집안 모습은 ~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17. 17:36

오는 17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는 가정의 달 두 번째 특집으로 '야간 매점 리턴즈'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기은세를 비롯해 강주은과 별, 소유진이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배우에서 SNS로 뷰티와 패션, 인테리어, 요리까지 점령하며 하루하루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은세는 SNS 스타답게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여 주목을 모았다고 전해졌는데 이에 전현무는 보자마자 "비주얼 합격!"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날 기은세를 비롯해 소유진과 강주은, 별은 주부 내공을 십분 발휘해 설명만으로도 군침을 돌게 만드는 메뉴들로 MC들의 오감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입담으로 수다 본능을 폭발시켜 MC들을 당황시키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기은세 나이, 키, 본명은 ??


'해피투게더 - 야간 매점 리턴즈'에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기은세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며 키는 166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기은세의 출생년도는 1983년생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기은세의 본명은 변유미로 예명은 딸의 무대 체질을 알아보고 연예활동을 적극 지원해 준 어머니가 지어 줬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시를 읊는데 탁월한 소질을 보여 시낭송대회에서 줄곧 1등을 차지하기도 한 기은세는 초등학교 6학년 때는 전주문화제에 초청받아 변영로의 논개를 낭송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기은세는 실제 시낭송전문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무대 위에서 천연덕스럽게 시를 낭송하는 모습에 기은세의 어머니는 딸의 무대 체질을 알아보고 연예활동을 적극 지원했다고 하네요~


기은세 결혼, 남편과의 나이차, 집안 모습은 ??


기은세는 지난 2012년 미국에서 12살 연상의 교포와 결혼한 걸로 알려졌는데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뒤늦게 결혼 소식을 알린 것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기은세는 "연애는 2년 했다. 희한하게 결혼을 할 때쯤 신랑과 결혼하겠다는 마음이 강했다"며 "결혼은 하고 싶었지만 사실 확신은 없었다. 그런데 우리 남편은 결혼을 하고 보니 더 좋은 사람이었다. 내가 참 운이 좋은 편이다"라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10대에 모델 활동을 하고 2006년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한 기은세는 특별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한 채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에서 발을 뗐는데 결혼 생활 2년째가 되던 해에 SNS와 블로그를 통해 인테리어, 여행, 요리 등의 게시글로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기은세는 '현장토크쇼 - 택시'를 통해 직접 인테리어 했다고 알려진 러브하우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앤티크 소품과 뛰어난 색감이 돋보이는 집안을 둘러본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는 "소품도 훌륭하지만 대칭을 잘 활용했다. 이정도면 프로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기은세의 집은 호텔을 연상시킬만큼 고급스러운데다 협찬 없이 직접 발품을 팔아 꾸며졌다고 알려졌는데 MC 이영자는 침실을 둘러 본 후 "마리 앙뚜아네트가 된 것 같다. 잠이 안 올 것 같다. 이런 침대는 처음봤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한편 기은세가 강주은, 별, 소유진과 함께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KBS2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