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양동근 딸 조이 와의 다정한 모습 !! 양동근 아내 박가람 나이차이 양동근 나이 키 양동근 결혼 부인 양동근 아역시절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19. 18:34

오는 19일 방송되는 '천만홀릭 커밍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역배우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아역계의 살아 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양동근을 비롯해 천보근, 왕석현, 박민하가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9살에 드라마 '탑리'의 아역으로 데뷔한 이후 올해로 데뷔 32년 차를 맞이한 양동근은 이날 방송을 통해 32년차 연기 경력을 가졌음에도 힘든 연기가 있음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는데 아역 시절 생긴 눈물 연기 트라우마로 인해 성인이 되어서도 우는 장면이 있는 작품은 고사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이날 양동근과 함께 출연한 박민하는 트와이스와 방탄소년단 춤을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 한편 12살 나이에 걸맞지 않는 아재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는데 뉴욕타임스(NYT)로부터 "15년 후 박민하는 태평양 양쪽에서 무대를 주름 잡을 것"이라며 연기력을 극찬 받은 사실이 알려져 MC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양동근 나이, 키, 어린시절은 ??


'천만홀릭 커밍쑨'에 아역배우 천보근, 왕석현, 박민하와 함께 출연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이며 키는 172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함께 출연한 아역배우 천보근은 2002년생으로 17살이고 왕석현(2003년생)과 박민하(2007년생)는 각각 올해 16살과 12살 입니다.



1987년 방영된 송년특집극 '탑리'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양동근은 KBS를 비롯 MBC, SBS 등 공중파 3사 드라마에서 아역 연기자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는데 성인이 된 이후에도 '와일드 카드' '바람의 파이터' '퍼팩트 게임' '응징자' 등을 통해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내는 한편 YDG라는 예명으로 가수로도 입지를 다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발돋움,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양동근 결혼, 아내 박가람과의 나이차는 ??


양동근은 지난 2013년 1월 당시 여자친구였던 8살 연하인 박가람 씨의 임신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같은해인 2013년 3월 아들 양준서 군을, 2015년엔 딸 양조이 양을, 그리고 2017년에는 아들 양실로 군을 낳아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양동근과 박가람 씨는 아들 양준서 군이 태어나기 전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합니다.


양동근은 군 복무 시절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차 박가람 씨와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알려졌는데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양동근은 "제가 먼저 작업 걸지 않았다. 아내가 먼저 SNS 쪽지로 연락을 해 왔다. 월척이구나 싶었다"고 당시를 회상했지만 아내 박가람 씨는 "제가 보낸 건 맞다. 그런데 이성으로 잘 지내보려고 한 건 아니었다. 오해한 것 같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양동근 딸 조이 양이 겪었던 질식 사고는 ??


양동근은 아들, 딸을 끔찍히도 아끼고 사랑하는 자식 바보라고 알려졌는데 지난해 '절글의 법칙 in 코모도'를 통해 딸 조이에게 있었던 질식 사고를 전하며 눈물을 보여 주위를 안타깝게 하기도 했습니다.

양동근은 원래 뉴질랜드 촬영에 참여하기로 되어 있었다고 알려졌는데 "출발 나흘 전인 1일 날 딸 조이에게 사고가 났다. 그 때문에 가지 못했다"며 "조이가 질식을 했었다. 너무 놀라 내가 안았는데 애가 숨이 끊어져 있었다. 불씨를 흔드는데 왜 갑자기 복받쳤냐면, 흔들면 안에 빨간 불이 피어오르지 않나. 그걸 흔드는데 당시 축 처져 있던 조이가 생각이 났다"며 눈시울을 붉혔다고 합니다.



옆에 함께 있던 조정식은 양동근을 보며 "지금은 딸이 괜찮냐?"고 물었고 이에 양동근은 "지금은 너무 건강하고, 너무 예쁘다"며 다시금 입가에 미소를 지어 보여 모두를 안도케 했다네요~

양동근은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 혼을 울린 날이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는데 "가족을 위해 열심히 해야겠다는 그 생각에 더 확신을 주기 위해 주어진 시간이었던 것 같다"며 "가족과 더 화목할 수 있게 도와준 시간 같다"고 가족에 대한 사랑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고 합니다.


한편 양동근이 아역배우 천보근, 왕석현, 박민하와 함께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천만홀릭, 커밍쑨'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채널A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