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소유진 1남 2녀 다둥이 맘 !! 백종원 소유진 나이 나이차이 소유진 몸매 소유진 결혼 소유진 자녀 아들 딸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17. 19:19

오는 17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는 가정의 달 두 번째 특집으로 '야간 매점 리턴즈'로 꾸며지는 가운데 소유진을 비롯해 강주은, 별, 기은세가 출연, 남편을 휘어잡은 카리스마로 대찬 입담을 쏟아내는가 하면 야간 매점 명예의 전당 자리를 놓고 야심찬 레시피로 치열한 야식 배틀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소유진은 "남편과 싸운 다음날 아침 식탁이 달라진다"며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해 놓으면 진짜 미안한 거고, 그냥 밥 차려 놓으면 '싸우지 말자'는 뜻이다. 특히나 정말 미안한 날은 아침부터 육수를 우려낸다"고 백종원의 화해 시그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또한 소유진은 장기를 전면에 내세운 백종원과는 달리 애교가 가득 담긴 문자를 하루 종일 보낸다면서 자신의만의 사과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으며 무엇보다 요리 연구가인 백종원과의 결혼 생활 장단점을 적나라하게 폭로한 데 이어,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보이는 등 백종원을 들었다 놨다 하는 밀당 토크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소유진 나이, 키, 남편 백종원과의 나이차는 ??


'해피투게더 - 야간 매점 리턴즈'에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소유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0cm에 5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남편 백종원은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3살이며 소유진 보다 15살 위입니다.



백종원 대표는 '힐링캠프' 방송을 통해 "15살 연하와 만난다고 했을 때 집에서 완전 경사가 났다"며 "연예인이라는 말에 얼굴빛이 변하시긴 했지만 만나자마자 소유진을 마음에 쏙 들어하셨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소유진 결혼, 자녀들은 ??


소유진은 지난 2013년 백종원 대표와 결혼해 이듬해인 2014년 아들 백용희 군을, 2015년엔 딸 백서현 양을, 그리고 2018년에 딸 백세은 양을 얻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연애시대'의 한지승 PD와 배우 심혜진의 소개로 만났다고 알려졌는데 맛집을 찾아다니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네요~


소유진의 아버지와 어머니도 30살 나이차가 난다고 알려졌는데 인터뷰를 통해 소유진은 "아버지가 어머니보다 30살 연상이시다. 나이차가 많이 나는 부모님이 행복하고 한 번도 싸운 적도 없으셔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게 좋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고 합니다.


백종원은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해 "연관검색어에 백종원을 검색하면 '재혼 전부인 이혼 아들'이라고 뜬다"며 소유진의 아버지이자 자신의 장인어른이 결혼 허락 대신 '호적등본'을 보여달라고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놔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날 백종원은 장인어른의 요청에 "다음날 가족관계증명서를 드렸다"며 "이 루머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 재혼설 등 루머들은 당연히 사실이 아니다"고 마음고생이 심했음을 털어놔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고 하네요~


한편 소유진이 강주은, 별, 기은세와 함께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KBS2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