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복면가왕 피카소 정체 지아 ?? 가수 지아 나이 본명 지아 노래 물끄러미 술한잔해요 지아 소속사 지아 교통사고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20. 10:50

지난 13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는 피카소가 닉네임 몬드리안으로 출연한 그룹 골든 차일드의 메인보컬 홍주찬을 65대 34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잊지 말기로 해'를 선곡해 무대에 오른 피카소는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패널은 물론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감탄을 자아냈는데 방송이 끝난 후 '복면가왕 피카소'의 유력한 후보로 가수 지아가 물망에 떠오르며 지아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고 하네요~


가수 지아 나이, 본명은 ??


'복면가왕 피카소'의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주목을 모으고 있는 가수 지아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며 키는 169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지아의 본명은 박지혜 이며 소속사는 아이유와 피에스타, 나도균 등이 소속되어 있는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가수 지아 데뷔, 노래는 ??


2003년 보아짱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기도 한 지아는 2007년 '물끄러미'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당시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바 있습니다.

지아는 극심한 카메라 공포증이 있었다고 전해졌는데 무대에 오르기만 하면 속이 울렁거리고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정도여서 데뷔 초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1년 뒤인 2008년 7월에 정규 앨범 1집 '로드무비'를 발매한 지아는 타이틀곡 '사랑해 미안해'를 통해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가지며 얼굴을 공개, 큰 호응을 이끌어 냈는데 로드무비의 뮤비들 역시 신현준과 이하늬 등이 출연하면서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형식으로 만들어져 인기를 모았습니다.


'술한잔해요'는 2009년 발매, 겨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지아를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여성 공감 발라더로 입지를 굳히는데 큰 기여를 했는데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노래방에서 인기리에 불려지는 명곡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방송에 출연하지 않고도 '술 한 잔 해요' '그리고 사랑해' 등의 곡을 히트시켜 음원시장에서 숨은 강자로 평가받고 있는 지아는 인터뷰를 통해 "얼굴이 아니라 목소리를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다"라며 "목소리가 부담스럽지 않은가 보다. 잠잘 때나 운전할 때 편안하게 듣는다는 팬들이 많다. 노래 복이 있었는지 좋은 멜로디의 노래를 잘 택해왔던 것 같다. 사랑과 이별에 대한 노래들이 많은데 공감되는 가사가 좋다는 얘기도 많이 하시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아 교통사고


지아는 두번의 교통사고로 힘든 시간을 지낸적이 있다고 알려졌는데 2010년 무렵 있었던 교통사고는 두개골이 함몰되는 등의 큰 부상을 당해 바로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해야 했다고 합니다.


오랜기간 병원 침대에서 시간을 보내야만 했던 지아는 그 기간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이후 카메라 공포증을 이겨내기 위해 연습실에서도 카메라를 놓고 적응 훈련을 하는가 하면 소심했던 자신은 버리고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보디 페인팅을 한 재킷 사진을 공개하는 등 변신을 시도, 열정을 불태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아무래도 가장 힘이 되어준 것은 팬들과 가족, 지인들이라며 "어떤 팬은 내가 있는 병실을 어떻게 아셨는지 전화를 걸어오시기도 하고 찾아와 선물과 편지를 주기도 했다. 감사했다"고 인터뷰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한 번 큰 일을 겪고 나니 마음가짐이 확 달라졌다는 지아는 눈을 떴을 때 주변에서 얼마나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줬는지를 느끼게 된 덕분에 소심한 성격에서 벗어나 주변 사람들을 좀 더 챙기고자 나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가수 지아가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복면가왕 피카소'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