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정체 민서 ?? 가수 민서 나이 키 민서 본명 민서 몸매 민서 안나수이 노래 멋진꿈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20. 14:52

지난 13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네번째 대결에서는 베트남소녀가 닉네임 마트료시카로 출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을 62대 37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S.E.S의 '저스트 어 필링(Just A Feeling)'을 선곡해 무대에 오른 베트남소녀는 호소력 짙은 중저음으로 패널은 물론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감탄을 자아냈는데 방송이 끝난 후 '복면가왕 베트남소녀'의 유력한 후보로 가수 민서가 물망에 떠오르며 민서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고 하네요~


가수 민서 나이, 키 어느정도 ??


'복면가왕 베트남소녀'의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주목을 모으고 있는 가수 민서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이며 키는 17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민서의 본명은 김민서 이며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인 에이팝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가수 민서 데뷔, 민서 안나수이 노래 멋진꿈 ~


2015년 '슈퍼스타K7'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민서는 보이시한 외모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대중의 관심을 모았는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백지영은 "다듬어지지 않은 순수한 목소리"라며 극찬했고, 윤종신은 "좋은 여성 발라드 싱어가 나왔다"며 호평한 바 있습니다.

참고로 김민서는 '슈퍼스타K7'에서 Top8에 선정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는데 이요한과 함께 Top6 진출에 아쉽게 실패하며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이후 김민서는 2016년 가인과 함께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의 OST인 '임이 오는 소리'를 발매하며 눈길을 모은데 이어 정식 데뷔도 않은 신인으로서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인 '월간 윤종신' 11월호 곡 '좋아'를 부르며 음원차트 1위를 차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민서는 인터뷰를 통해 "어머니가 운동하러 수영장에 갔다가 제 노래가 나오면 프런트에 가서 '내 딸'이라고 자랑하신다는데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기분이 정말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좋아'의 흥행 견인차는 앞서 화제를 모은 윤종신의 이별가 '좋니'로, 윤종신은 연인에게 소홀했던 남자가 이별 뒤 후회하며 슬퍼하는 '좋니'의 가사가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자 같은 멜로디에 다른 가사를 붙인 여자 버전의 답가 '좋아'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민서 안나수이 노래 멋진꿈


올해 민서는 데뷔 프로젝트 'The Diary of Youth'의 싱글 '멋진 꿈'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번 데뷔 프로젝트의 전체적인 테마는 '청춘의 일기장(The Diary of Youth)'으로, 20대 또래의 청춘이 느끼는 다양한 고민과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 노래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멋진 꿈'은 연애를 글로만 배운 민서가 꿈 속에서 처음 느껴본 풋풋한 설렘을 담은 노래로, '좋은 날' '너랑 나' ''피어나' 등 아티스트의 매력을 배로 끌어 올리는 맞춤형 노래를 만들어 온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 만들었다고 합니다.

'멋진꿈' 노래는 안나수이의 판타지아 향수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노래를 개사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는데 민서의 신비롭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잘 표현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민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서 멋진 꿈의 노래를 안나수이의 판타지아 향수와 어울리는 가사로 개사해 신비롭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표현해냈는데 영상 속 안나수이 향수 판타지아는 듀이 스파클링 플로럴 향으로 달달하면서 향긋함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한편 가수 민서가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복면가왕 베트남소녀'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