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류승수 아내 부인 윤혜원 나이차는 ?? 류승수 결혼 류승수 나이 키 류승수 아내 직업은 ~ 류승수 지승준 무슨 사이 ??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28. 12:25

'동상이몽' 시즌2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기름진 멜로'에서 조폭 '삐딱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한 배우 류승수가 스페셜 MC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류승수는 결혼 4년 차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실제로 많은 분들이 제가 결혼 한 걸 잘 모르신다"라며 주말 부부로 생활 중인 결혼 생활 이야기부터 과거 아내와의 첫 만남 이야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고 하네요~

류승수는 부산 국제 영화제에 갔을 때 해운대에 있는 커피숍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알려졌는데 당시 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 있는 와중에 누군가 한 명이 눈에 확 들어왔다라고 말문을 열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류승수는 커피를 마시면서 지인들과 이야기하는 중에도 당시 눈은 계속 그쪽을 향하고 있었다라고 밝혔는데, 일어나서 윤혜원 씨에게 다가서려 하자 눈치빠른 매니저가 딱 잡더니 "형님! 후회하실 거 같으면 제가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쪽지에 연락처를 적어 대신 건낸게 인연이 되어 아내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류승수 아내 부인 윤혜원과의 나이차는 ??


'동상이몽'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류승수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이며 키는 178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류승수의 아내인 윤혜원 씨는 류승수 보다 11살 연하라고 하네요~



류승수는 지난 2015년 윤혜원 씨와 결혼, 2016년 딸을 얻어 슬하에 외동딸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평소 조용한 결혼식을 원했던 류승수의 바램대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직계 가족들만 모여 치뤄졌다고 하네요~


류승수 아내 윤혜원 씨의 직업은 ??


류승수의 아내인 윤혜원 씨는 2005년 방영된 '날아라 슛돌이'에서 골키퍼로 활약하며 인기를 모은 지승준의 이모로 류승수에게 지승준은 처조카가 됩니다.

윤혜원 씨는 플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 과거 지승준 엄마인 윤효정 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며 모델로도 활동해 눈길을 모은바 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남다른 몸매, 그리고 김태희와 닮은 외모 덕에 윤혜원 씨는 대구 김태희라고 불리기도 했다고 알려졌는데 윤혜원 씨가 쇼핑몰의 모델로 나서며 매출신장에도 톡톡히 기여했다고 하네요~


류승수는 아내 윤혜원 씨를 동생으로 안지는 오래되었다고 알려졌는데 공황장애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큰 힘이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류승수는 인터뷰를 통해 "평소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저에겐 해외에서 결혼한다는 게 너무나 큰 용기가 필요했지만, 그런 용기를 갖게 해준 친구도 바로 이 여인입니다."라며 "그래서 처음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장거리 비행을 함께 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고 합니다"라고 윤혜원 씨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한편 류승수가 스페셜 MC로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