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둥지탈출 시즌3 이의웅 합류 기대 !! 이의웅 나이 키 이의웅 학교 이의웅 안녕하세요 이의웅 소속사 프로듀스 101 시즌2 결과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15. 11:23

오는 15일 방송되는 '둥지탈출 시즌3'는 3기 출연진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등장하며 인기를 모은 이의웅이 합류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둥지탈출3'는 부모 품을 벗어나 오로지 10대들끼리 의지하며 길을 떠나는 청소년들의 질풍노도 탈출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3기 라인업에는 이의웅 이외에도 뮤지컬배우 박해미의 아들 황성재, 천만 아역 천보근, 최고의 사랑 '띵똥' 양한열이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눈부시게 찬란한 아이돌에서 문방구 알바생으로 돌아온 이의웅은 투머치 잔소리 부모님 때문에 밖에서도, 집에서도 맘 편히 쉬지 못하는 답답함에 둥지탈출을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의웅 나이, 키, 소속사는 ??


'둥지탈출 시즌3' 3기 라인업에 합류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이의웅은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8살이며 키는 17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이의웅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에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이의웅의 소속사는 중국의 3대 연예기획사 중 하나인 위에화엔터테인먼트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합작한 걸그룹인 우주소녀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위에화 연습생 출신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이의웅은 35인 중 파이널 커트라인이였던 20등 안에 들지 못하고 아쉽게 23등을 차지, 중도 탈락하며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이의웅 안녕하세요 출연 ??


이의웅은 중학교 시절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를 자랑해 훈훈한 고민남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당시 이의웅은 "인천 정각중학교 3학년 이의웅"이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속옷가게와 금은방, 문구점을 운영하는 부모님이 자신을 직원처럼 부려 고민을 의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날 이의웅은 부모님이 시도때도 없이 전화해 가게를 보라고 한다며 따로 용돈도 받지 않고 한달에 받는 5만원이 고정된 수입이라며 고민을 토로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학생회장직을 맡고 있기도 했던 이의웅의 훈훈한 외모에 MC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손님들이 너를 보러 많이 오는구나. 부모님의 치밀한 마케팅 전략일 수 있다"라며 의문을 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난해 이의웅은 1년 5개월여만에 '안녕하세요' 스페셜 MC로 출연, "안녕하세요를 통해 연습생은 물론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생활이 180도 바뀌었다"며 "연예인이 되면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나가고 싶다는 혼자만의 목표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일찍 이룰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고향을 찾아가는 것 같은 설렘과 행복을 느꼈다"고 출연 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의웅이 뮤지컬배우 박해미의 아들 황성재, 천만 아역 천보근, 최고의 사랑 '띵똥' 양한열과 함께 합류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둥지탈출 시즌3'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