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동상이몽 새커플 신다은 임성빈 부부 합류 !! 신다은 임성빈 나이 나이차 신다은 나이 키 신다은 몸매 신다은 결혼 남편 직업 신다은 임성빈 신혼집

오늘보다 내일은 2018. 5. 21. 20:46

오는 2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에는 결혼 2년 차를 맞이한 배우 신다은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부부가 합류,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신다은 임성빈 부부는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만난 계기부터 임성빈의 손길로 탄생한 감각적인 신혼집까지 공개해 눈길을 모았는데 첫 스튜디오 녹화에서 '신다은'은 카메라를 통해 처음 본 자신의 일상에 "미쳤나 봐" "어머어머" "어떡해 나"를 연발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소이현은 "신다은과 데뷔 전부터 친분이 있었다"며 "제가 발랄함의 정도가 도레미 중에 '미'라면, 다은 씨는 '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또한 '신다은'은 "남편이 착한 것 같다"는 MC들의 질문에 "남편이 성질이 없다"고 말하며 "부부싸움도 안 한다. 일방적으로 혼낸다"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뒤이어 VCR을 지켜보던 김구라는 임성빈을 극찬하며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착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스튜디오는 임성빈이 "애매한 솔로 같다" "속옷 3일 연속 입은 적도 있다"고 폭로하며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돼 술렁이기 시작했는데 이에 '신다은'은 남편 임성빈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곤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신다은 임성빈 나이차는 어느정도 ??


'동상이몽' 시즌2에 새커플로 합류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신다은'은 1985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4.4cm에 42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임성빈은 1983년 4월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며 아내 신다은 보다 2살 위입니다.



두 사람은 임성빈의 절친한 지인이자 신다은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알려졌는데 결혼식 사회는 두 사람의 인연을 맺어준 배우 하석진이, 축가는 1부 뮤지컬배우 박란, 2부 가수 진보가 맡아 눈길을 모았습니다.


신다은 남편 임성빈 직업은 ??


신다은의 남편인 임성빈은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 출신으로 건축사무소 '빌트바이' 대표이자 다양한 플래그십 스토어 인테리어는 물론 래퍼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 '견딜만해'의 아트 디렉터로도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임성빈은 지난 2016년에는 JTBC 예능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린바 있습니다.


임성빈과 배우 하석진은 대학생 선후배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 임성빈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건축공학과를, 하석진은 기계공학과를 전공했습니다.

참고로 하석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입니다.


신다은 임성빈 신혼집


신다은과 임성빈은 오금동의 한 건물 펜트하우스에 신접 살림을 차렸다고 알려졌는데 결혼 전 임성빈이 혼자서 생활하고 있던 4평 남짓한 옥상의 작은 집을 확장 공사하여 20평형대의 복층 펜트하우스와 야외 공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신혼집은 건축부터 인테리어, 세트 미술감독 일까지 하고 있는 임성빈이 기본적인 집의 골자를 잡고 가구나 소품을 구입했다고 알려졌으며 공간을 꾸미는 일은 신다은이 맡았다고 하네요~



물건이나 소품이 공간 바깥으로 노출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임성빈이 가장 신경을 쓴 것은 조명이 보이지 않도록 천장에 틈새를 만들어 그 안에 조명을 설치한 것이었다고 알려졌는데 음악 감상을 즐기기 위해 소리 울림통이 될 수 있도록 복층의 층고를 최대한 높게 만드는가 하면 채광이 잘 들어올 수 있도록 창문의 크기를 최대한 넓게 만든 것도 집 안쪽 공간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편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새커플로 합류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동상이몽'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