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청춘시대 송지원역의 박은빈 누구 ?? 박은빈 나이 키 몸매 아역 데뷔 유승호 인연 은밀하게 위대하게 윤유란 류현진 이상형

오늘보다 내일은 2017. 9. 8. 13:22

배우 박은빈이 청춘시대2에 합류해 청춘시대1에 이어 음주가무와 음담패설에 능한 오지라퍼 송지원역을 맡아 열연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시즌2에서 더 업그레이드 된 비글미를 뽐내고 있는 송지원(극중 박은빈 역)은 박은빈의 "인생 캐릭터"라는 평을 들으며 화제를 이끌고 있죠~ 극중 박은빈은 송지원 역을 맡아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찾는 사연까지 더해지며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박은빈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3cm에 43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로 데뷔했다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만 4살이었던 1996년 아동복 모델로 활동하면서 영화 보조출연으로 연예계에 데뷔 했다고 하네요~ 박은빈 자신의 이름으로 역할을 맡은건 "백야 3.98"이 처음이며 그것도 사실 1년 전부터 사전제작을 한거라 1997년도 부터 찍은 거라고 합니다.


1997년도를 데뷔년도로 보면 벌써 데뷔 20년차 배우인 박은빈은 "백야 3.98" 이후 다수의 드라마에 아역배우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으며 서강대학교 진학 이후 드라마 구암허준, 비밀의 문, 청춘시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에 출연해 성인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은빈은 지난 2012년 유승호와 "프로포즈 대작전"에 함께 출연해 극중 키스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실제 두 사람은 어린 시절 부터 여러 차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누나 동생이자 친구처럼 지내왔던 터라 키스신은 좀처럼 소화하기 힘든 촬영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유승호와 박은빈은 조금 어색해하기는 했지만 오랫동안 호흡을 맞췄던 만큼 별다른 NG없이 단번에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참고로 유승호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이며 박은빈보다 1살 연하입니다.


박은빈은 김수현과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호흡을 맞춘바 있는데 박은빈은 극중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와 부드러운 심성을 지닌 윤유란 역을 맡아 주인공 원류환(김수현)의 짝사랑 상대로 나왔죠~


지난 2013년 야구선수 류현진은 결혼에 대한 얘기를 나누던 중 박은빈을 이상형으로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당시 류현진은 MBC 드라마 "구암 허준"에 출연했던 배우 박은빈을 이야기하며 "극 중에서 박은빈의 역할처럼 내조를 잘하는 여성상을 좋아한다"며 이상형을 밝혔다고 하네요~


한편 박은빈이 출연하는 청춘시대2는 지난 8월 2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JTBC에서 방송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