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오연수 스폐셜 MC로 출연 !! 오연수 나이 키 두 아들 나이 이상민 인연 결혼 남편 손지창 나이 키

오는 25일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 미우새에는 첫 여성 스폐셜 MC로 오연수가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9살 15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오연수는 사춘기 아이들을 떠올리며 어머니들과 깊은 공감대를 나눴으며 아들들의 입장을 대변해 온 남자 게스트들과는 달리 어머니의 시선에서 아들들을 바라봐 사뭇 다른 분위기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갔다고 하네요~



또한 오연수는 녹화 당시 어머니들 각각에 어울리는 작은 선물을 준비해 오는 센스를 발휘해 역시 다르긴 다르다라는 어머니들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고 합니다.


오연수는 녹화 전까지만 해도 아이들이 곧 성인이 되면 독립 시키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지만 녹화를 마친 뒤에는 아이들을 독립 시킬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걱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오연수는 이상민의 어머니와 인연이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는데 과거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이상민 부부와 동반 모임을 많이 가져 어머님과도 알고 있다고 하네요~


이상민 어머니는 이혜영과 이상민이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고 말하며 쿨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오연수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여자게스트. 어머님들 덕분에 재미있게 녹화 끝"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이름이 적힌 미운 우리 새끼 대본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오연수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살이며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연기활동을 시작한 오연수는 1998년 손지창과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습니다.


손지창과 오연수 두 사람은 여의도 초중학교 1년 선후배 사이로 1989년 오연수가 고3인 나이에 CF를 찍던 날 엑스트라로 촬영장에 온 손지창과 재회한 것이 인연이 되어 1992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손지창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이며 키는 177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오연수가 스폐셜 MC로 출연하는 미운우리새끼, 미우새는 오는 25일 오후 9시 15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