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일 방송되는 "둥지탈출"에는 스타골든벨에 출연해 정답소녀로 이름을 알렸던 김수정을 비롯 프로듀스101 시즌2의 유선호, 자립 여행이 간절한 아역배우 홍화리, 그리고 두 번째 자립 여행을 떠나는 박해미 아들 황성재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평균 나이가 15살인 4명의 멤버들은 그리스로 배낭여행을 떠나 부모 도움 없이 오로지 자신들끼리 서로를 이끌고 도와가며 낯선 나라·낯선 환경·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생활, 자립심을 키우는 동시에 새로운 세상을 배우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수정과 유선호, 홍화리, 황성재 4명의 멤버는 시작부터 그리스어로 된 미션을 받고 당황하는가 하면 16시간의 긴 비행과 무거운 짐으로 피곤한 상태에서 계속 난관에 부딪히는 모습을 보이며 험난한 그리스 배낭여행을 예고해 이를 지켜보던 부모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아역배우 김수정은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5살이며 키는 16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김수정은 동양중학교에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5살 때부터 TV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김수정은 2010년 KBS 예능프로그램 "스타골든벨"에 출연, "정답입니다"를 외치며 정답소녀로 관심을 모으는 동시에 이국적인 귀여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수정양의 부모님은 아빠 김영대, 엄마 조유진씨로 엄마 조유진씨는 러시아인 어머니와 한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러시아에서 살다가 17살 때 가족들이 모두 한국으로 들어와 살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엄마 조유진씨의 국적은 한국입니다.


지난 2011년 MBC "기분좋은날"에 김수정은 엄마를 포함 아빠, 그리고 남동생 민준군과 함께 출연, 단란한 네 가족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김수정은 엄마 아빠의 좋은 점만 물려받았다며 시종일관 카메라 앞에서 깜찍하고 귀여운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간단한 러시아어 실력도 뽐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김수정양은 광고와 스타골든벨 출연 뿐만 아니라 2009년 종영한 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이지우 역을 맡아 관심을 모으는가 하면 드라마 두 아내, 분홍립스틱, 황홀한 이웃, 영화 챔프 등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송중기와 함께 영화 "마음이2"의 OST "마음이송"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특히 김수정은 지난 2009년 종영한 드라마 "두 아내"에서 박소리 역으로 주목을 받으며 호평을 받아 "2009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아역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수정은 방송을 통해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삼촌들, 코디해주신 우리 엄마 모두 감사드려요. 배우 선배님들도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깜찍하게 소감을 밝혔다고 하네요~


한편 김수정과 유선호, 홍화리, 그리고 박해미 아들 황성재 4멤버가 함께하는 "둥지탈출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